joeonpearl
팔로워 8,091명
마감 1일전 주얼리/액세서리

양배추농축액

6/27(토) ~ 6/28(일) 까지
joeonpearl 🥬사심가득 공구를 열어봅니…다… 하아.. 우리 남편은 위장깎아먹는 습관은 습관대로 다 하면서 맨날 속이 안좋다, 트림이 난다.. (특히..트름을 왜케 하는거에요?😂 울 애들이 아빠 디럽다고 ㅎㅎㅎ) 암튼, 그렇게 위장약을 달고사는데 저는 진짜 걱정이었거든요. 위장약은 장복하면 위장운동이 점점 더뎌지고, 위산억제제는 소화기능을 떨어뜨리고, 비타민 흡수를 방해하기도하구요, 또 많이 속쓰림 잦은 분들이 많이 찾는 카베진은.. 위장운동을 아예 멈추게하는 성분이 중추를 건들여서 입마름,변비 나아가 연세있으신 분들은 환각,섬망의 부작용도 보고되어있어요.🥲 따라서 위장약은 점차적으로 끊어야하는 것이 맞아요. 이걸 위해서 해야하는것이 위점막을 탄탄하게 보호하는 것. 🥬그때 탁월한 역할을 하는데 바로 이 양배추농축액이랍니다. ✔️색깔 비교가 선명하게 될 정도로 정말 진한 농축액이에요. (간, 신장에 무리주지 않습니다. 오히려 십자화과 채소라 항산화에 도움!) ✔️물반, 착즙반 제품이 아닌 완전 고농도로 진하게 만든 제품! ✔️심지까지 통쨰로 담아서 농축한 제품이에요. 양배추의 좋은 성분 하나도 빼놓지 않고 다 - 담은 제품. ✔️건강한 식품이기에 권장량에 정해져있지는 않습니다. 다만, 하루 최대 3포정도까지 권장해요. ✔️우리집은 이 제품을 벌써 4년째 먹고 있는데요, 속쓰림 있을 때 바로 먹으면 정말 금방 가라앉아요. ✔️속쓰림 달고 사는 즤 남편 같은 분들은 영양제처럼 매일 꾸준히! ✔️저처럼 매운거, 술 먹고 쓰린 속때문에 힘든 분들은 쟁여두었다가 필요할때 1-2포씩 먹으면 좋아요. ✔️아, 그리고 임신하신 분들! 진짜 중기이후부터 신물 계속 올라오잖아요,, 그때 요거 먹음 확실히 편안해집니다. 우리 팀원도 임신때부터 양배추 접하고 반해버린 ㅎㅎㅎ ✔️상온보관 가능하나 냉장고에 보관헀다가 시원하게 먹으면 더 맛나요! 이 제품은 정말이지 ㅎㅎㅎ 저보다 제 지인들이 더 좋아해주는 제품이라, 자주는 못 열어도 꼭! 열어야하는 (?) 그런 친구랍니다. 속쓰림 때문에 힘드신 분들, 요거 시도해보셔요🤍 아, 이래서 이게 유명한 제품이구나 - 싶으실거에요! :) 위장만 편해도 삶의 질이 얼매나 올라가는데요! 흐흐 🥬🥬

13시간 전

양배추농축액 공구 피드현황

13시간 전

🥬사심가득 공구를 열어봅니…다… 하아.. 우리 남편은 위장깎아먹는 습관은 습관대로 다 하면서 맨날 속이 안좋다, 트림이 난다.. (특히..트름을 왜케 하는거에요?😂 울 애들이 아빠 디럽다고 ㅎㅎㅎ) 암튼, 그렇게 위장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