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rippri
💕 댓글에 ‘나도’ 남겨주세요~... 더 보기rurippri💕 댓글에 ‘나도’ 남겨주세요~
저 이거 때문에 네일샵 다 끊었어요…
날씨 따뜻해지니까
샌들 신고 싶어서
페디큐어 알아봤거든요🥲
근데 네일샵 10년 한 친구가
자기는 이제 샵 안 가고
이것만 쓴다고 알려주더라고요😳
젤만 붙이고
원하는 디자인 올려주면
딱! 밀착되는데 완전 신기✨
아무리 손으로 떼려 해도
잘 안 떨어지는데
이거 한 번 뿌리면
쓰윽 빠지는 거 있죠👍
발톱 손상도 거의 없고
집에서 원하는 디자인으로
쉽게 할 수 있어서 너무 편해요💅
이제 굳이 예약 잡고
비싼 돈 안 써도 돼서 만족도 최고ㅋㅋ
궁금하신 분들은
댓글 남겨주세요 👇
💌 메시지 안 보이면 숨김/요청함 확인해주세요
✅ 정보는 DM속 2번과 프로필 링크 54번에서 확인 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