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bi._.3
팔로워 13.9만명
7일차 수납/정리

패디관리

35
6/17(수) 오전 10시 오픈
kibi._.3 더 더워질 때까지 기다렸다가 시작하면 늦어요,,🥹 집에서 막 자른 발톱, 삐뚤삐뚤 짧은 쉐입보다는 샵에서 관리받은 일정한 스퀘어 쉐입이 예쁘니까요💗 미리미리 패디관리 시작하고 한여름에는 예쁜 쉐입으로 쨘! 하고 바르세요 ✨💫 ✔️글리터 @aurora.queen_official #오로라퀸바이도니 AB03

14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