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ooterrst
협찬. 3교대 간호사 워킹맘이라... 더 보기joooterrst협찬. 3교대 간호사 워킹맘이라
데이 출근, 나이트 출근할 때
간편하게 챙겨 먹을 수 있는 제품들을 자주 찾게 되면서
선택한 꼬박꼬밥 플러스 더블초코 ୨୧
평소에도 초코맛 단백질쉐이크를 좋아하는데
이건 물만 타도 초코우유처럼 진해서 맛있더라고요 🍫
토핑이 2배 들어가서
마지막까지 바삭바삭 씹히는 재미도 있고,
50g으로 양도 더 든든해져서 출근 전 한 끼 대용으로 만족!
평균 단백질 22g, 저당 2g대라
식단 관리 중에도 부담 없이 챙기기 좋았어요.
개인적으로는 왜 초코국밥이라고 하는지 알겠던 🤭
초코 덕후라면 더블초코 추천해요 ꔛ
#꼬박꼬밥플러스 #꼬박꼬밥 #단백질쉐이크 #단백질쉐이크추천
@vivliv_offic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