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_aune
팔로워 1.9만명
6/30 마감 스킨케어

유이브 세럼

4
6/30(화) 마감
__aune 🍂 환절기 구원템 낋여왔습니다 💸 내돈내산 🚫 뒷광고 / 광고 따위 아니고 요즘 이것저것 피부 테스트하다가 👉 가려움 + 요철이 좀 올라왔었거든요 👀 근데 이거 만드신 사장님이 극예민 피부라길래 궁금해서 사봤어요 ✨ 근데 이게 환절기 스킨케어템으로 딱이기도 하고 📩 평소에 예민해서 리치하게 바르면 여드름 나고 안 바르자니 건조해서 미치겠다는 디엠이 너무 많이 와서 추천드리려고요 🧴 유이브 제품 ✔️ 세럼 (미스트형) 💧 호호바 + 스쿠알란 조합으로 👉 피부 안정 시켜주는 꿀조합 ✨ 입자가 너무 작아서 👉 흡수력 끝판왕 💦 저는 샵에서 👉 건조할 때 미스트처럼 뿌리기도 해요 ⚠️ 극건성 분들에겐 👉 살짝 부족할 수도 있어요 🔥 근데 진짜 킥은 이거 🧴 리퀴드 크림 처음엔 👉 너무 묽은 에센스 제형이라 👉 사용 전부터 반감… (전 꾸덕파라서😅) 그래서 👉 이 두 개만 바르고 테스트 해봤는데 ❗️안 건조해 ❗️진짜 안 건조해..!!!! ⚠️ 평소 “가벼운 게 좋아요~” 하면서 젤크림 쓰시는 분들 오히려 탈수증상인 경우 많거든요? 👉 이거 한번 고려해보셔도 좋아요 📌 다만 🧬 성분 구조상 👉 장벽 + 피부 균형 맞춰주는 타입이라 ⚠️ 피지 많은 지성분들은 👉 살짝 부담될 수 있어요 💡 그래서 추천 대상 ✔️ 예민 피부 ✔️ 속건조 심한 피부 ✔️ 환절기마다 뒤집어지는 피부 ✔️ 제품만 바르면 알러지 반응 올라오는 분들 이런 분들한테는 진짜 잘 맞을 가능성 높습니다

21일 전

유이브 세럼 공구 피드현황

21일 전

🍂 환절기 구원템 낋여왔습니다 💸 내돈내산 🚫 뒷광고 / 광고 따위 아니고 요즘 이것저것 피부 테스트하다가 👉 가려움 + 요철이 좀 올라왔었거든요 👀 근데 이거 만드신 사장님이 극예민 피부라길래 궁금해서 사봤어요 ✨ 근데 이게 환절기 스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