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0.413
나는 왜 끈나시 입으면, 왜 맨날 레슬링선수가 되는지 ... 더 보기ji0.413나는 왜 끈나시 입으면, 왜 맨날 레슬링선수가 되는지
몰랐죠 고객님들도? ^____________^
저는 어렸을 때부터,
바지 S 입을 때도 팔과 부유방은 정말 도저히 해결이 안되더라구요.
나시는 입어볼 생각조차 못하고 살았어요.
근데 정말 더운 7,8월이나 해외여행 갔을 땐 입고 싶은데
저 끈 위치가 항상 문제였어요.
쫌만 옆으로 이렇게 땡기면 될텐데...
여기서 왜케 보이지(부유방... 🥹)
두꺼운 끈은 끈 조절이 안되고..
요번에 레이스랩나시 받아서 입어보신 고객님들은 아실거에요.
제가 그 팔-부유방 라인 때문에 샘플 수정만 N회차 했거든요.
원래 가장 큰 고민은, 그 고민을 가져본 사람이 알 수 있어요,
또 열심히 해결해볼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