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0.413
팔로워 1.9만명
3일차 식품

레이스랩나시

3
6/26(금) 오픈
ji0.413 나는 왜 끈나시 입으면, 왜 맨날 레슬링선수가 되는지 몰랐죠 고객님들도? ^____________^ 저는 어렸을 때부터, 바지 S 입을 때도 팔과 부유방은 정말 도저히 해결이 안되더라구요. 나시는 입어볼 생각조차 못하고 살았어요. 근데 정말 더운 7,8월이나 해외여행 갔을 땐 입고 싶은데 저 끈 위치가 항상 문제였어요. 쫌만 옆으로 이렇게 땡기면 될텐데... 여기서 왜케 보이지(부유방... 🥹) 두꺼운 끈은 끈 조절이 안되고.. 요번에 레이스랩나시 받아서 입어보신 고객님들은 아실거에요. 제가 그 팔-부유방 라인 때문에 샘플 수정만 N회차 했거든요. 원래 가장 큰 고민은, 그 고민을 가져본 사람이 알 수 있어요, 또 열심히 해결해볼게요 🫶

2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