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gtpae_bobo
팔로워 8.1만명
2일차 여성의류

베라 홀터넥 니트

52
6/25(목) 오픈
angtpae_bobo 베라 홀터넥 니트! 제가 참 좋아하는 스타일이예요 근데 사실 이런거 입어봐야 한두해 반짝 이거든요, 가격대가 적당해서 더 맘에 들더라구요~ 추가 컬러 입고했어요, 웜베이지🤎 린넨 베이지보다 좀더 어두운 베이지예요 몬로 스커트에 입으니 분위기 넘예... 😘 제 생각인데.. 나이드니 겨드랑이도 왜이리 쳐지는거같나요🥲 50대 에는 못입을거같아서 지금이라도 부지런히 입어야겠어요...

1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