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_.slnmee
올해 마지막 레터링풍선🎈... 더 보기food._.slnmee올해 마지막 레터링풍선🎈
크리스마스는
‘무언가 특별한 일이 생길 것 같은’
그 설레는 마음 하나만으로도 충분한 날인 것 같아요.
풍선 하나에도
더 반짝임을 담아보는 이유.
이 계절이 주는 설렘을
누군가의 하루에 살짝 얹어주고 싶어서지요.🙂
저는 아주바쁜 연말을 보낼꺼같아
감사할 따름입니다🎄
여주는 비가 오네요
행복한 주말보내세요❤️
#크리스마스풍선#해피크리스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