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tncynicax
팔로워 2.8만명
오픈 5일전 오프라인 클래스

생들기름

6/28(일) 오후 2시 ~ 저녁 7시 까지
witncynicax 1년전 #아리랑곳간 갓 오픈해서.. 제가 계속 기름 얘기만 주구장창하니까 알고 구매하시는 고객들이 대부분이셨어요. 1년만에 고객분들도 많이 늘어나고, 저는 주로 음식얘기를 하다보니 저희 기름얘기를 자주 못했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생들기름 처음 구매하시고 당황하시는 분들이 종종 계셔요. ✔️ 이게 들기름이 맞는건지...고소한 맛이 하나도 안난다... ✔️ 쩐내같은 게 나는데요??? 생들기름은 들깨를 볶지 않고 생들깨 그대로 27도 온도에서 착유합니다. 깨는 볶으면 고소해져요. 볶지 않았다는 건 씨앗 상태 그대로입니다. 볶지 않은 씨앗을 짜면 풀냄새가 나요. 볶은 들깨로 짠 들기름만 드셨던 분들은 생들기름 본연의 고소한 맛을 못 느끼실 수 있어요. 그리고, 쩐내라고 느끼신 건 생들깨에서 나는 풀냄새입니다. 매일 주문양만큼 오전 착유, 오후에 배송나가는데 쩐내가 날 틈이 없어요. 저희는 큰 냉장창고가 없기 때문에 거래처 냉장창고에서 신선한 상태로 그때그때 받아서 쓰고 있고, 들깨 한포대 받으면 이틀이면 다 소진되고 다시 받습니다 🙌 생들기름 매니아분들은 너무 잘 아시는 신선도인데, 처음 접해보신 분들 오해가 생기실까봐 이제 기름도 자주자주 안내드려야겠어요 😳🥲

2일 전

생들기름 공구 피드현황

2일 전

1년전 #아리랑곳간 갓 오픈해서.. 제가 계속 기름 얘기만 주구장창하니까 알고 구매하시는 고객들이 대부분이셨어요. 1년만에 고객분들도 많이 늘어나고, 저는 주로 음식얘기를 하다보니 저희 기름얘기를 자주 못했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