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cu_unnie
#공구오픈 ... 더 보기jacu_unnie#공구오픈
🎁구매자이벤트🎁
구매완료! 해주신 3분께 상큼한
리포좀 비타민c 선물드릴게요!
‼️엘더베리도 진화합니다‼️
빌베리 +엘더베리가
합쳐진 2베리가 새로 출시,
게다가 사탕 형태라 먹기도 너무 편해요!!
⭐당류도 #0.1g 이니 아이들 주기도 안심⭐️
연서 이서 최애 영양제
액상은 줄줄 흘리고 알약은 먹기힘든데
츄어블 사탕이라니?!!!!
진짜 그냥 포도 사탕느낌이라
애들이 알아서 찾아먹어요^^
요즘 아이들 패드학습 많이 하죠?
평소에 TV도 보고 Vooks 영어 동화를 보기도 하고
점점 클 수록 학습량도 늘어나니 시력이 걱정되더라고요 ㅠㅠ
요즘 초등학생들도 게임,
테블릿을 참 많이 해서 안경 쓴 친구들도
점점 늘어나는 상태..!
공구는 하지 않았지만 따로
빌베리 영양제를 챙겨 먹이고 있었는데요.
빌베리가 눈에 좋다고 해서 액상형 젤리형으로
시중에 많이 나왔는데
흘리고 즙이 줄줄 떨어지고 먹이기가 번거롭더라고요 ㅠㅠ
어른들도 핸드폰 많이 하고 운전하거나
컴퓨터로 일하다 보면
눈이 침침한데 입이 심심할 때마다
꼭 함께 드세요^^
1박스에 100정이나 들어있어서
하루에 하나씩 먹는다고 치면 3개월 정도를
먹을 수 있으니 가격도 참 착해요👍
연서 이서 최애 영양제 꼭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