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_pou_jh
.... 더 보기love_pou_jh.
아직 조금은 쌀쌀하지만 봄냄새 솔솔 나는 설레는 봄이에요🌸
오늘은 화이트데이라 그런가,유난히 아침부터 많이 찾아와주셔서 너무 감사한 하루였어요💚
이번주부터 시작한 봄계절접시도 많이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봄음료 딸기도 시작했어요🍓🍓🍓
시골빵에 배합을 살짝 바꾸고 난 뒤 부쩍 더욱 구수하고 맛있다는 소리를 들어 참 기분이 좋아요🌸
내일도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활짝 열어놓겠습니다
내일 만나요옹🌸
-
#밀봄숲#계절접시#화덕빵#우리밀#우리밀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