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tssiah
좋은아침입니다! 😆 ... 더 보기eytssiah좋은아침입니다! 😆
갑자기 책 사진이 올라와 놀라셨죠?
사진속 책 저자가 저에요.
Yun_mom85 , 본명은 윤세경 입니다. 😁
아주 오랜시간 준비해왔던 아이가
이제 세상밖으로 나오게 되어 공개하려고 합니다..
우리집 셋째를 소개하려구요. 🥹
이름은 #맛있게저염식 입니다 #맛저 😊
느리지만 진지하게 만든 저의 첫 책이에요.
(책한권 만들면서 애낳은 느낌😅)
지금은 너무나도 건강한 큰 아이가 한때 몸이 안좋았을 때, 엄격한 식단 관리를 시작했어요.
밥하다 말고 주저앉아 울던 그 때, 해줄 수 있는 게 건강한 밥 뿐이라 매일을 기도하며 정성껏 만들고, 그날 먹은 음식을 기록하기 위해 인스타를 시작했어요. 물론 그땐 소통이 없는 혼자만의 공간이었구요.
그러다 좋은분들과 소통도 하며 생활의 활력소가 되는 공간이 되더라구요.
항상 좋은 말씀 가득 남겨주시니 많은 힘이 되었어요.
그렇게 몇 년 동안 힘든 시기 잘 넘기고, 아이도 건강을 되찾고, 엄마인 저는 책을 출간하다니 그저 신기하기만 합니다.
그동안 제가 올리던 저염식 식단을 보며 몇몇 분들이 책으로 내달라고 하셨어요.
사진 한장 제대로 못찍고 글 솜씨 없는 저에겐 상상조차 못할 일이라 그냥 웃어 넘겼는데,
좋은 출판사 대표님의 제안으로 용기내어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하나씩 레시피를 만들고 수정하며 조금씩 작업했어요.
평소에 제가 올리는 메뉴들이 손이 많이 가는 것들이 많다고 생각하시는 것 같아서😂
요리책 활용도가 떨어지면 안되겠다 싶어 쉽게 만들 수 있는 메뉴들을 많이 구상해서 넣었고요.
‘짠맛이 맛있다’라는 생각만 잠시 접어두면 맛있게 저염식을 즐길 수 있다는걸 꼭 알려 드리고 싶어 만든 책이에요.
왜 여태 비밀리에 했냐며 질책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
자신이 없고 민망해서 그동안 가족에게밖에 알리지 못했거든요 ㅎㅎ🥲
중간에 난 못해 못해 하며 완성까지 자신도 없었고요 😂
책 만들고 있다는 한마디 못한 채
책이 완성되고 판매개시가 임박해서서야 이렇게 글을 적고 있네요 🙏
글을 쓰면서도 책 사달라는 말로 보이면 어떡하지 하면서 혼자 발 동동거리고 있어요…
책을 홍보하기 위해 여태 진지한 소통을 한건 아닌데.. 오해하시면 어쩌나 하고요… 😅🙈
(걸어다니는걱정인형(?))
독박육아라 아이 둘 케어하며 하느라 사진찍다말고 라이딩도 하고, 코로나로 가정보육이 길어져 못할 때가 많아 시간이 오래 걸렸어요.
우리둘째는 엄마서점 언제 만드냐고…^^;
엄마서점 없으면 집에서 팔거냐구…
혼자 팔면 안팔릴텐데 큰일이라고 걱정이 한가득입니다.
책을 받고 마음이 몽글몽글하더라구요.
어서 서점에 진열되어 아이들에게 보여주고 싶네요.
이책! 엄.마.가.만.든.책 이다 🤣
🌱오늘부터 3대 온라인서점에서 구매가능하세요.
구매링크는 프로필, 스토리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오프라인 서점은 교보문고 위주로 들어가요.
수도권부터 시작하여 지방까지 며칠 걸릴 듯 하구요.
이글을 쓰는 이순간에도 제가 만든 책이 나왔다는게 믿기지 않고 신기하네요. ^^;
우리셋째도 많이 예뻐해주세요. 😆😆
마지막까지 함께 고생한 소정님 @eating_sesang 정말 너무 고마워요.
무슨말이 더필요해 ...🫶🏻
구매인증이벤트도 있으니 스토리로 많이 많이 공유해주세요.💗
(#구매인증이벤트 기간은 일요일(4월2일) 자정까지 입니다.☺️)
떨려서 며칠 잠도 못잤네요 🤣😂
행복한 월요일 시작하셔요 💕
#요리책#가정식#집밥#저염식#레시피북#건강식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