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kyo_onliue
동네 엄마한테 전화 와서... 더 보기honkyo_onliue동네 엄마한테 전화 와서
진짜 식겁했잖아요 😂
알고 보니 우리 집에서 먹은
차가운 사탕을 아이가 집에서도 해달라고 난리였대요
근데 이거 사실 사탕 아니고
과일이랑 우유 넣고 얼린
초간단 아이스크림 간식이에요 🍓🥛
설탕 없이도 사르르 녹아서
과일인 줄도 모르고 먹더라고요
댓글에 '사탕' 남겨주시면
레시피랑 몰드 정보 바로 보내드릴게요 💌
✨ 프로필 링크에서 <409번>검색도 가능해요
✨ 프로필 바로가기 => @morefancy_
📌 팔로우 해주셔야 DM 정상 발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