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gojuninu
#협찬 ... 더 보기ggojuninu#협찬
아이랑 외출할 때마다 느끼는 거…
유모차 무겁고 접기 힘들면 진짜 손 안 가더라구요🥲
그래서 요즘 완전 만족하면서 쓰고 있는
레노2 유모차 🤍
진짜 한 손으로도 슥 접히고
셀프 스탠딩까지 되니까 외출할 때 너무 편해요 👍
특히 트렁크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라
여행 갈 때도 부담 없고
기내반입 가능한 점도 완전 만족✨
무엇보다 아이가 편안해하는 게 느껴져서 좋더라구요 🥹
메모리폼 시트라 그런지 쿠션감도 폭신하고
주행감도 부드러워서 외출 내내 안정적인 느낌!
그리고 자석 버클 진짜 혁명…👏
한 번에 착! 되니까 육아 난이도 조금 내려가는 기분ㅋㅋㅋ
요즘 외출 필수템 된 휴대용유모차 🙌
가볍고 실용적인 유모차 찾는 분들께 추천이에요 🤍
👉🏻 @nuvytav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