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svm_diary_hello
생물인데, 이 가격 맞아요?... 더 보기sunsvm_diary_hello생물인데, 이 가격 맞아요?
📢 왕바지락, 1kg 5천원 대 나갑니다!
다들 못 믿고 물어보시네요ㅋㅋ
마트 냉동보다 싸다고😂
근데, 맞습니다!
저희가 남해안 다이버팀과
직접 계약해서
중간 유통 싹 빼고 가져오거든요
너무 싸서
씨알 작은거 아니냐구요?
그건 걱정하지마세요❌
알맹이는 동전만큼 굵고,
뽀얗게 우러난 국물 한 숟갈이면
다른 조미료가 필요 없거든요!
바지락 술찜, 칼국수, 탕
그냥 넣기만 하면
식당 맛 완성입니다! 자신있어요😉
매일 매일 다이버가 직접 잡아오는 거라
수량이 한정입니다.
고민 말고 연락주세요!
❤️ 프로필 하단 링크에서도 구매 가능합니다
홈 바로가기 👉 @season_food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