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_sodamhle
요즘들어 둘 낳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고요,,... 더 보기kd_sodamhle요즘들어 둘 낳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고요,,
둘이 꽁냥꽁냥 놀고 있는 모습을 보면 넘 귀여움 ㅠ..
(물론 싸울 때도 많음...)
-
타이니 여름 2차가 오픈했어요! ☀️
안율이는 Ginger Boxy Tee & Lemon Shorts를 입어봤는데요.
레몬 쇼츠는 빈티지한 무드가 매력적인 데다 얇고 통기성도 좋아서 활동량 많은 아이들이 입기 딱 좋았어요.
박시 티는 여유로운 핏이라 여기저기 휘뚜루마뚜루 코디하기 좋았고요.
유안이는 Roy Sleeveless & Mellow Shorts를 입어봤어요.
통통한 아이들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슬리브리스에 꼬불꼬불한 텍스처가 매력적인 팬츠 조합 🤍
입혀놓으니 그냥 지나칠 수 없는 귀여움... 🫠🤍
타이니 여름 2차, 얼른 구경 가보세요 💨
@tayni_store
#타이니 #아기여름옷추천 #아기여름코디 #남매룩 #남매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