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wolmanvm
그믐바이트 매장에서 곧 만나요🙌🏻💗... 더 보기goowolmanvm그믐바이트 매장에서 곧 만나요🙌🏻💗
▪️6월 말 중랑구 신내동에서 오픈해요.
▪️그믐바이트는 포장 전문 매장으로 운영될 예정이에요.
▪️온라인몰도 함께 운영하고 있으니
매장에 못 오시는 분들은 온라인몰을 이용해 주세요.
·
·
·
⎯⎯⎯⎯⎯⎯⎯⎯⎯⎯⎯⎯⎯⎯⎯⎯⎯⎯⎯⎯⎯⎯
▫️김밥 재료 구매는 @gmeum_ 프로필링크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