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ck.tertle
계란 삶을때 아직도 식초 소금 넣으세요? ... 더 보기luck.tertle계란 삶을때 아직도 식초 소금 넣으세요?
그렇게 하면 오히려 껍질이 들러붙고 흰자가 터져버려요.
단골 반찬 가게 사장님이 소금 식초는
껍질이랑 아무 상관 없으니까
이거 한 스푼만 넣어 보라고 해서 바로 해 봤더니
껍질이 스르륵 벗겨지는데 흰자는 탱글하고
노른자는 고소한 게 너무 맛있는 거 있죠.
📌 댓글에 “계란” 남겨주시면 비법 보내드릴게요!
(DM오류 없도록 ”팔로우“ 부탁드려요)
👉 바로가기 : @_moment_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