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전
웨딩스냅 안 찍으려 했던 2가지 이유..😫📸 1) 결과물 보장된 업체는 비쌈..! 💸💸 이미 스튜디오를 예약한 저에게는 스냅에 쓸 예산이 많지 않았어요 2) 저가형 업체는 결과물 보장 안 됨 ❌ 당연히 모두가 그런 건 아니지만 20만 원대의 ...
[77] All Girls are CUTE :: New drop! 안녕하세요, Gla:ssy Archive입니다. 오늘 오후 6시, 'All Girls are CUTE'를 공식 스토어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내돈내산💸 이건 로션인가? 선크림인가! 이제 여름이니까 선크림 필수인데 학생때부터 20통 넘게 쭉 쓰고 있는 선크림 추천해드릴게요🤍 ➡️ 제가 백탁, 뻑뻑해서 화장 밀리는 선크림 너무 싫어해서 로션같이 화장 잘 먹는 썬크림 찾으시는 분들은 분...
신고하기
최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