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qanlibrary
🔽 노하우+원자료 🔽... 더 보기goqanlibrary🔽 노하우+원자료 🔽
때는 대학교 3학년. 해본 영어라곤 수능 1등급이 전부.
한국에서도 영어를 늘리고 싶었음
(건강 문제로 교환학생 못 가게 됨)
그래서 일부로 영어 수업을 이것저것 골라 들음.
그러나 더더 영어를 쓰고 싶었음. 그래서 든 생각이
한국어 수업에서 조차도!! 영어를 써자!! 하고 영어로 필기하기 시작함.
🔥어떻게 시작했는지
🔥어떤 변화를 느꼈는지
🔥실제 필기물은 어떤지
모두 공유드립니다!
✅필기본 공유 받는 법
1. 본 계정 @mr_fluency 팔로우
2. 댓글에 '영어필기' 라고 남기기
(3초내로 DM으로 전송드립니다)
====
시험 영어는 잘 치는데
실전 영어는 못 하시는 분들 ONLY
🔥국내파 영어회화🔥
====
#영어수업
#영어라이팅
#영어글쓰기
#영작
#대학교영어
#교환학생
#비즈니스영어
#직장인영어
#매일영어
#영어습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