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zenuvo_official
결·광·톤 다 잡아주는데,... 더 보기bezenuvo_official결·광·톤 다 잡아주는데,
붙였다 떼기만 하면 세안할 필요도 노노🙅♀️
떼어내면 예쁘게 올라오는 광에 그저 감탄...ㅋㅋ
팩 떼어낸 후에는 남은 에센스 흡수시키고
크림으로 마무리하면 끝!!!
팩 떼어내고 남은 에센스를 흡수시키지 않으면
좀 무겁다 느끼실 수 있는데
롤링해서 흡수시키면 또 싹- 흡수되면서
겉도는 그 느낌이 없어지거든요..?
제가 알려드린 대로 사용해보세요:)
세안 후에 붙였다가
떼어내고 크림 바르면 끝인데..
사용법까지 이렇게 쉬운데 이것도 귀찮다..?
그럼 큰일 납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