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시간 전
지난 연휴에 투찬이들 데리고 일본을 일주일 다녀왔거든요 그런데 음식이 잘 맞을거라 생각하고 라면이랑 김치를 조금만 챙겨갔더니 3일째부터는 너무 힘든거에요ㅠㅡㅠ 단짠도 지겨워지더라고요ㅎ . 그래서 한국 들어가면 하루 날 잡아서 분식데이를 하자고 했...
눈길 닿는 곳마다 영어가 보이게! 👀✨ 선생님들의 수고를 덜어드리기 위해 깔끔한 디자인과 큰 글씨로 제작했습니다. 출력해서 코팅만 하면 오랫동안 유용하게 쓰실 수 있어요. 원하시는 분은 댓글로 ’네임카드‘ 달아주세요! DM 보내드릴게요! 💌
신고하기
최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