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um.mi_host
💛💛무조건 저는 라지 사이즈 강추입니다!!!!... 더 보기kkum.mi_host💛💛무조건 저는 라지 사이즈 강추입니다!!!!
2단 확장으로, 스케치북 같이 큰 사이즈도 들어가고
태블릿이랑 나중에 같이 쓸 수도 있고
무엇보다도 자세에 진짜진짜 좋고
일단 애가 편해해요!
저거 쓰다가 한번 빼보세요!
등이 불편하고 손도 불편하고...
다시 무조건 달라고 할걸요??
✨색상은 메이플, 화이트, 베이지그레이, 버터, 올리브, 스카이
준비했어요!!!
개인적으로는 화이트, 베이지그레이, 버터
너무 따뜻한 색감에 예쁘더라고요!
그리고 연필이나 색연필 같은거 그려지면 안지워질까봐
걱정되는데 얘는 왠만하면 물티슈로 되고,
매직블럭으로는 안되는 게 없어요!
정말 깔끔하게 관리가 잘돼서
너무 편하게 사용중이구요.
진짜 왜 일찍 안샀지 가장 후회되는 템 중 하나니까
꼭 색상 이쁜거 찜콩하시고 우리는 목요일에 만나요
📩먼저 링크 받아보고 싶다면, 댓글에 지금바로 "저요" 남겨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