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imdol_star
팔로워 3,465명
6일차 강의/클래스

유황비누

1
6/17(수) 밤 9시 오픈
disimdol_star 라이브에서 50개가 넘는 질문에 최대한 자세히 설명드렸지만, 주무시기 전 아주 짧게 다시 정리해드릴게요 :-) 1️⃣ 35%, 40% 두피염, 건선, 아토피, 여드름, 모공각화증 등 피부 고민으로 오래 고생하셨다면 35% 또는 40%를 추천드립니다. 라이브에서도 한 인친님께서 말씀해주셨는데요. 30%를 사용하며 더디게 좋아지던 모공각화증이 40% 사용 후 단 3일 만에 눈에 띄게 개선되었다고 하셨어요. 물론 끈의 유무는 사용 편의성에서 큰 차이를 주지만, 35%와 40% 비누는 피부 컨디션 개선에 집중된 비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2️⃣ 30% 위와 같은 피부 고민이 비교적 가볍거나 중간 정도라면 30%를 추천드리고, 3️⃣ 3% 오랫동안 40%를 사용해 피부가 많이 건강해졌거나, 특별한 피부 고민은 없지만 건조함이나 가려움이 있다면 3%도 충분히 만족스러우실 거예요. 4️⃣ 유황비누 ⚠️유황비누는 매일 사용하는 비누가 아닙니다. 주 2~3회 사용하시거나, 유황비누 1주 → 타데비누 1~2주 이런 식으로 번갈아 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유황비누는 모낭충(염) 관리와 케라톨리틱 작용(각질 연화 및 제거)에 특화된 비누입니다. + 유황비누 사용 전에는 꼭 이전 피드에 올려드린 ‘모낭충 사멸 방법’ 내용을 먼저 읽어주세요. 🗣️ 피부 상태에 따라 정답은 달라질 수 있으니, 고민되시면 언제든 편하게 문의주세요 (디엠도 좀 밀려있는데.., 오늘은 이만자고 최대한 내일 빠르게 남길게요)

3일 전

유황비누 공구 피드현황

3일 전

라이브에서 50개가 넘는 질문에 최대한 자세히 설명드렸지만, 주무시기 전 아주 짧게 다시 정리해드릴게요 :-) 1️⃣ 35%, 40% 두피염, 건선, 아토피, 여드름, 모공각화증 등 피부 고민으로 오래 고생하셨다면 35% 또는 40%를 추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