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cxe.salim
29차 마.지.막 쿠슈 굿바이세일🔥 ... 더 보기rescxe.salim29차 마.지.막 쿠슈 굿바이세일🔥
안젤룸의 시초이자 역대급 매출 정점을
찍게 해줬던 소문난 리.얼 쿠션슈즈
신발이 사이즈 때문에 정~~말 힘든
품목이라 다들 저보고 이걸 어케하냐구
했는데 결국 29차끼지 왔네요 !! 🤣
힘들지만 오래오래 사랑 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정말 미친 착화감 때문이었던 거 같아요💗
슈즈 착화감 하나만큼은
정말 자신있고
또 재구매와 안젤님들 입소문이 증명하니
그 어떤 구두를 신어도 발이 아프셨다면
믿.고 구매하셔도 좋아요 !! 🙏♥️
디엠답변 다 못드리구 있는데
공통질문이 많아 정리해 볼게요 😘
🙋♀️기존 디자인 영영 안나오나요 ?
- 넵 ! 기존 안젤룸쿠슈 디자인은
한국공장 철수로 더이상 제작이 블가하니
좋아하셨던 제품은 꼭 두-세개 마지막으로
쟁이시길 추천드려요
🙋♀️ 그럼 앞으로 슈즈는 전혀 안하나요??
- 아니오 ! 해요 !! ♥️
다만 매번 시즌별로 릴리즈되는 의류 착장에
맞춘 한가지 디자인만 개발하여
출시되며 기존 지난디자인의 재진행은
없습니다
🙋♀️ 공장이 바뀌면 착화감도 바뀌나요 ?
- 아니오 !! 동일한 안젤룸만의 특허공법으로 제작하며 해외 공장 신진화된 기술 및 수공을 접목하고
단가를 더욱 낮춰
판매가는 더 낮아지고 퀄리티는 동일 !!
여러분의 부담이 더 낮아집니다 😘💗
저희가 공장을 유지하고 싶어도
각종 부자재 거래처의 적자로 인한 폐업으로
원부자재 수급에 한계를 느꼈고
수공 공임을 아무리 높여 드려도
장인분들이 점점 사라져 일하시는분들을 구하는게
점점 힘들다보니 내린 결정이에요
그간 여러분이 많이 사랑해. 주셨던 디자인들을 계속 진행 할 수 없는 점은 아쉽지만.
더욱 큰 발전과 더욱 업그레이드 된 퀄리티
만족스러운 가격을 위한 변화이니
모두 마지막 역대급 𝙈𝙄𝘾𝙃𝙄𝙉 할인
굿바이 세일 득템해주시고
오늘밤 8시 벼룩마켓도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
사진속에 벼룩템등 스포잇구
쿠슈 현재 두세개씩 쟁이시는 인기템들
그리구 여러분이 넘 좋아하실
트위드 , 제 개인소장품까지 다 내놓는 날이에용
이따 만나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