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nhompany__amz
🍚 남은 밥 그냥 냉동실에 넣고 계신다면 한 번만 보세요!... 더 보기moonhompany__amz🍚 남은 밥 그냥 냉동실에 넣고 계신다면 한 번만 보세요!
저도 냉동밥이 혈당 관리나 포만감 유지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해서 자주 얼려 먹었는데,
막상 데우면 밥이 푸석하고 퍽퍽해서 맛이 너무 없더라고요 😭
그러다 식당 오래 하신 이모가 알려준 방법 하나 따라 해봤는데,
냉동 전에 **이거 한 숟갈**만 넣었을 뿐인데
전자레인지에 돌려도 갓 지은 밥처럼
촉촉하고 윤기가 살아나는 거 있죠?✨
이제는 밥 남으면 무조건 이 방법으로 보관하고 있어요‼️
📍비법이 궁금하시면 댓글에 **"밥"** 남겨주세요!
바로 알려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