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un._.aeo_s2
신발 아니고 '에어컨'을 신었습니다 🧊🌬️... 더 보기hyun._.aeo_s2신발 아니고 '에어컨'을 신었습니다 🧊🌬️
아디다스 디자인 미쳤네요..
댓글에 신발 남겨주시면 정보보내드릴께요
단순 메쉬 NO! 3D 입체 구조로 발등+밑창 올 오픈!
✅ 포인트 1: 펌프질하듯 쑥쑥 들어오는 통풍 시스템
✅ 포인트 2: 깃털급 무게 + 쫀득한 쿠션감
✅ 포인트 3: 출근룩(슬랙스), 외출룩(반바지) 어디든 찰떡!
올여름 발땀 탈출하고 싶은 분들? 🙋♂️🙋♀️
#생활꿀템 #아디다스 #운동화 #런닝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