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rebstudio
저장해놓고 다이소에 보이면 바로 델고 오세요...⭐️... 더 보기earebstudio저장해놓고 다이소에 보이면 바로 델고 오세요...⭐️
진짜 다이소 제품들 중에서도 역대급 가성비 좋게 너무 잘 뽑혔어요 ㅠ ㅠ ㅠ 이게 전부 3,000원인게 믿기질 않아요..
입큰 & #다이소
신상들이 또 나왔어요!!!!!!
왁 근데 이번에 모--든 전 제품 3,000원!!!
개인적으로 이번 블러셔랑 립은 하나쯤은 꼭 써보셨음.. 🥺 아 너무 좋아요 이거 진짜 삼천원 말 안됨ㅠㅠㅠㅠㅠ
✔️퍼스널 누베어 파우더 블러셔
- 로즈 파이: 코랄 섞인 로즈 컬러! 외색보다 발랐을 때가 더 예뻐요..ෆ 이 컬러가 유독 발색이 정말 잘 올라오더라구요 ! 얇게 블러리하게 싹 깔리는데 컬러까지 너무 잘뽑혀서ㅠㅠㅠㅠ 톤에 맞는다면 이 컬러는 꼭 꼬옥이요..
- 솔티드 베리: 라이트하고 은은한 발색의 핑크 !로즈파이랑 다르게 발색이 빡 올라오는 편이 아니고 은은해요! 라이트한 컬러다보니 여라분들이 바르시면 엄청 뽀용뽀욘.. 🫧한 그런 컬러
✔️퍼스널 디테일 립 스머저
아 진짜 너무너무 맘에 들어요 !!!!!!!! 저 립 완전 블러파 매트파인 사람인데 요거 컬러 넘 잘 나왔어요ㅠㅠㅠㅠ 베이스립으로 바르라고 나온 컬러 발라보면 생각보다 채도 높아서 실망할 때 많았거든요?
특히 라이트한 컬러 좋아하는 분들은 바닐라티 ㅠㅠㅠ 이 컬러 제발 써주세요 저 간만에 정말 진짜 넘 맘에 드는 컬러 발견해서 신났어요!!!!!🥺🤍🤍그냥 딱 누디한 핑크 코랄 이 말 그대로에요
이거 베이스로 발라놓으면 위에 어떤 포인트 립 올려도 다 핀터 재질 & 라이트톤 메이크업이랑도 찰떡
바닐라티 베이스에 피그 폼 포인트 주는 것도 지인짜 예뻐요
우선 바닐라티 베이스..! 기억 또 기억해주세요 전 이거 발견하면 다섯개 쟁일거에요 ..!!!!
- 바닐라 티: 베이스로 쓰기 예쁜 누디 핑크 코랄
- 베이크 로즈: 차분한 로즈 컬러
- 피그 폼: 생기있는 미지근 핑크 컬러
✔퍼스널 톤 쿠션 블러셔
기존 쿠션 블러셔에서 + 뉴 컬러 하나가 더 추가 됐어요!!
- 그레이피 : 밀키한 라벤더 컬러인데 이번 컬러는 유독 더 은은하고 맑은 발색으로 나왔더라구요! 그러다보니 컬러가 돋보이는 느낌이 아니라, 라벤더인데도 은근 웜쿨 덜 탈 느낌! 오히려 라이트톤 + 맑은 느낌 좋아한다면 클린걸 느낌으로 쓰기 예뻐요 🫧🫧
️✔️퍼스널 훼어니스 베이스
왁 이거 손에 바른 거 차이 보이시나요..! 제 피부 그렇게 어두운 편 아닌데도 효과 확실 ⭐️
마무리는 엄청 보송해요!!! 끈적임이 없어서 더워지는 계절에도 잘 쓸 제형
✔퍼스널 포켓 파운 쿠션
생각보다 넘 제스타일이라 놀랐던 사용감..ෆ
제형이 얇고 촉촉하고 바르기 진짜 쉬운 제형이에요!
피부 결이 넘 예뻐보이는 아이 🥺🤍🤍
이런 사용감에 + 크기도 작아서 수정용으로 갖고 다니는 거 특히 추천 드려요 !!
➡️ 개인적으로 이번 제품들 가성비 너무너무 좋구 ㅜㅜ 아니 가성비가 아니더라도 너무 좋아서
다이소 가면 꼬옥 둘러보세요!!!!🤍🤍🩷
#입큰앤드 #다이소화장품 #다이소신상 #다이소화장품신상 입큰다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