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ongy.archiae
쉿🤫... 더 보기ssongy.archiae쉿🤫
우리 여자끼리만의 비밀템💛🖤
오픈알람도 조용히 많이들 해주시구 뿌앵ㅠㅠㅠ 기다려줘서 감사해여!!!! 신상 레드라벨 쫀쫀이랑 슬리브까지 함께 소개하구 싶었거든요!!!
DM문의 많이 오는데 질문 몇 개 정리해봤떠요~
쓱 봐주시구 더 궁금하신 거 댓글 달아주시면 솔직하게 답 다~ 헤드릴게요😁✨
📢 자주 묻는 질문
DM또는 댓글로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
✔️ 블랙라벨/레드라벨 차이?
원단/공법/기능 모두 같은데
소재 혼용률 차이로 압박감의 차이가 꽤 있어용!
블랙라벨: 데일리용, 편안한 착용감(스타킹 얇기)
레드라벨: 집중 관리용, 쫀쫀한 압박감(타이즈 얇기)
참고로 저는 체구가 작은 편이라 레드라벨 S사이즈 입고 자요~
✔️언제 착용해여?
아 무 때 나 !!!ㅎㅎ
착용 시 불편하지 않다면 언제 어디서든, 얼마든지 착용가능🫶🏻
자주 입어주면 좋아요!
✔️임산부도 착용 가능한가요?
가능은 하나 임산부는 약한 압박이라도 몸에 좋지 않으니까~
아쉽지만 출산 후 관리를 위해 착용하시는것을 권장드려요!
이건 진짜 출산 후 필템😲
✔️속옷 입고 착용하나요?
팬티 안쪽면 크로치(안쪽면 덧댐)이 있눙데~
기존 속옷 없이 착용하셔도 되나, 편의에 따라 기존 속옷 착용 후 입어도 된답니다~ 세탁이 매일 어려우몀 속옷 입늠 거 추천🐰
✔️세탁 방법은요? 중요!!!!
찬물 또는 미온수 손세탁을 권장!!!!
세탁기 사용시에는 세탁망에 넣어 울코스/약한코스로 세탁해주세요~ 그리구 저는 건조기 마구마구 돌리다가 2개 좀 늘어나서 후회중이니까 건조기는 사용하지 말아주세요ㅎㅎ
✔️얼마나 착용해야하나요?
단기 착용보다는 꾸준한 착용이 중요합니다! 아시죠?
보통 1~2주 또는 한달 내로 많은 분들이 가벼워졌다고 말씀하세용~ 저는 심하게 부종있는 날에는 입고 자기만 해도 라인관리랑 붓기가 좋아지더라구요!
개인에 따라 느껴지는 차이가 있을 수 있으나 부종이 심하신 분들은 몇 일만에도 가벼워진 기분을 느끼셨다는 분들도 많아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