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and.officidl
🎉🎉🎉🎉... 더 보기dmand.officidl🎉🎉🎉🎉
올해 1월 겨울에 호움산부인과에 다녀왔었어요.
위드바인 비타민C를 납품하게 되었거든요.
많은분들이 축하를 해주셨어요😭
(댓글 너무너무 감사했어요!!💜)
6개월이 지나고
7월 여름!
호움산부인과에 또 다녀왔답니다.
이번엔 위드바인 비타민D!!!
저...위드바인 비타민D 만들때
정말 너~~무 많은 일들이 있었어요😭😭
(가끔 라방에서 썰 품..ㅋㅋ)
어렵게 어렵게 탄생한 위드바인 비타민D!
셋째 낳은건 아니지만 ㅎㅎㅎ
진짜 너무 너무 기뻤어요😭😭
어렵게 만든 제품이다보니
출시 할 때 감동이 몰려오더라구요.
유난스런 약사엄마가
진짜~~유난스럽게 만든 위드바인 비타민D를
자연주의출산 병원으로 우리나라에서 제일 유명한
호움산부인과에서 먼저 찾아주셨어요.
💜💜💜💜
저로써는 너무 영광이고 감사한 일이죠.
우리 엄마들 같이 축하해 주실거죠?
이벤트 잘 안하는 위드바인..ㅋㅋ
이런 날 그냥 넘어갈수없어서
열 분에게 위드바인 비타민D 보내드리려구요~
😍😍😍
위드바인 제품을 통해서 건강해진 소식 댓글 달아쥬십쇼!!
감사해요💜
비타민디 당첨됐어요!!
“당첨됐어요” 라는 메세지와 함께 성함 번호 주소 DM 으로 부탁드려요!!
@sujin_zz_
@wantsome705
@jijiz__z
@mang._.mong.g
@helen_hjl
@buanne.n
@ji_jjooooo
@limistargram
@jk_yena
@lee_goo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