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카야 안주 레시피
jjtemdtem
26일 전
강원도 홍천에서 갓 수확한 요 녀석, 집에서 쪄 먹어보고는 ”아, 이건 무조건 우리 인친님들께 공유해야겠다 “ 싶었거든요. 껍질만 살짝 벗겨도 포슬포슬함이.. 따끈할 때 설탕 살짝, 소금 한 꼬집 찍어 먹으면 다른 간식 생각 하나도 안 나는...
📌 댓글에 ‘싹’ 남겨주세요!😊 또는 프로필링크에서 [101]검색해주세요! 2026년 여름, 모기와의 전쟁을 선포합니다. 저의 비밀 병기는 바로 이 모기 청소기! LED로 유인해서 항공모터로 흔적도 없이 빨아들여요. ✔️ 약품 냄새 Z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