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rm__home_
“나 26살인데 설마 당뇨겠어~” 했다가... 더 보기rarm__home_“나 26살인데 설마 당뇨겠어~” 했다가
예비 당뇨 판정 받은 제 친구 이야기인데요…🥹
맨날 밥 먹고 졸리고
단 거 안 먹으면 성질나고(?)
배 안 고픈데 계속 가짜 배고픔에 속아
밥 먹는다고 했었는데
검사해보니까 혈당 문제였대요 😭
안타까워서 제가 밥 먹을 때 이거 하나 챙겨줬는데
놀랍게도 식후 혈당 차이 보고 둘 다 충격받았어요…
(진짜 내가 생명의 은인 된 기분;;)
특히 밥•빵•면•떡•디저트 좋아하면
혈당 관리는 필수인거 아시죠?
당뇨는 완치 개념이 없는 병이고
더 무서운 건 합병증이 같이 온다는 점…🥵
✔ 밥 먹고 졸리신 분
✔ 식 후 디저트 꼭 드시는 분
✔ 탄수화물 못 끊는 분
✔ 먹는 양 줄여도 살 안 빠지는 분
✔ 뱃살만 유독 안 빠지는 분
✔️ 잦은 외식과 음주를 즐기시는 분
이런 분들은 하루 빨리 관리 시작하셔야 합니다!
아침 사과+땅콩버터, 채소 먼저 먹기 다 좋은데
솔직히 매일 챙기기 귀찮잖아요…?🥲
그래서 제가 친구한테 준
약국에서도 판매 중인 혈당 관리템!
최저가 링크 보내드릴게요
댓글에 [혈당] 남겨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