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역귀
1stpenguin.kr
1일 전
#협찬 저 사실 두유 킬러예요:) 우유는 특유의 비린 맛때문에 거의 마시지 않고 다이어트나 단백질 섭취를 위해 두유 진짜 다양하게 먹어왔는데요! 이거 정말 맛있어요! 그냥 대두가 아닌 100% 국산 약콩과 슈퍼푸드 ’퀴노아‘로 만든 두유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