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rmofihher.korea
김, 밀폐용기에 그냥 넣어 보관하시나요?... 더 보기thermofihher.korea김, 밀폐용기에 그냥 넣어 보관하시나요?
저도 평생 그렇게 해왔는데요…
📌 댓글에 "나도" 남겨주시면 제품정보 보내드릴게요!
❗ 팔로우 후 댓글 달아주셔야 오류없이 정상발송됩니다
🔗 또는 프로필링크 No.94번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 바로가기 @taste.home.note
시장에서30년 넘게 김 장사하시는 삼촌이
그걸 보자마자 그게 최악의 보관법이라고 하시더라고요 🚫
습기가 참기름이랑 만나면 산패가 빨라져서
금방 눅눅해지고 냄새까지 날 수 있대요
보관할 때 ‘이것’ 하나만 같이 넣어보세요
한 달이 지나도
바삭바삭하고 고소한 향이 오래갑니다🧡
📥 메시지 안 보이면 ‘숨김함/요청함’ 꼭 확인해 주세요
📌팔로우하시고 댓글 달아주세요 (DM발송 오류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