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pla__officoal
여드름패치가 무조건... 더 보기lapla__officoal여드름패치가 무조건
나쁜건 아니에요
염증상태를 잘 파악하고
바르는게 중요한데. .
패치는?
완벽하게 압출이 되지 않으면
100%재발 합니다
패치는 진물흡수에는 도움이
될 수있어오
여드름균(혐기성)균은
산소를 싫어해 패치로 덮어버리는 건
신중해야 해요
✅하지만 픽시카겔은?
항염효과로 재생을
빠르게 시키고
자외선으로부터 장벽보호로
착색의 두려움도 없구요
무엇보다 압출이 자신없어도
바를 수 있는 안심 픽시카겔입니다
붙이지 말고 이제 바르세요
프로필링크에서 픽시카겔 만날 수있어요
집에 비상용으로
무조건 갖고 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