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전
지금 CGV 또 난리 난 이유🔥 요시 팝콘통 2차 물량 드디어 풀림‼️ 지난번 오픈하자마자 품절된 거 다들 알죠? 수량 제한도 1인 2개로 변경됐어요. 1차 놓쳤으면 지금 바로 달려요!!! @cgv_korea @upsquare.offici...
- 나는 원래 국물 잘 안 마셔. 쉽게 붓기도 하지만, 난 국물파 아닌 건더기파거든. 재료맛을 느끼고 싶고, 건강한 음식 먹고 싶어서. 요즘 내가 너무 바빠서 솔직히, 아이들 배달 음식 많이 시켜줬거든. 배달 음식이 그것도 한두번이지 몸에 너...
신고하기
최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