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dameun
어려분! 이 시간쯤 되면 ... 더 보기sou.dameun어려분! 이 시간쯤 되면
목, 어깨 묵직해지죠…😇
그럴때 여기 먼저 풀어주고
그 다음에 케이스키니-Zl방분해앰플
바르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케이스키니-도구를 이용하면 차이가 엄청 커져요✨
지금 제가 쓰는 너클랙스는 미끄럽지 않아야해서
근막 먼저 뜯어주고 난 후에
케이스키니 발라서 Zl방분해해주는 코스!
EMS나 고주파, 온열 기기들은
수분감 있어야 작동되니까
케이스키니 앰플 먼저 바른 후에
돌려주면 딱 좋구요👍🏻
너클랙스는 1차 이후
알고리즘덕에 재오픈 문의가 진짜 많았어요.
근막 뜯어주는 근막테라피 도구라서 일반괄사랑은 달라요.
영상 보시면 근막을 딱 걸어서 잡는거 보이실꺼에요.
Zl방으로 두둑한 부분은 Zl방분해앰플➡️케이스키니로 뚫어주고,
근육이 뭉치고 유착된 부분은 근막테라피➡️너클랙스로 뚫어주고
라인 만들기 진짜 쉽게할수 있어요👍🏻
D-2. #너클랙스 2차💕
6/25(목) 자정 오픈합니다 :)
[알림] 원하시는 분들 댓글 남겨주세요.
#너클랙스 #너클랙스x지혜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