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izch.i_
며칠전에 엄마가 그러더라구요.... 더 보기stizch.i_며칠전에 엄마가 그러더라구요.
지인이 아침마다 과일주스 직접 갈아서 먹는다구..
그래서 제가 물어봤어요! 과일 몇가지??
그러니 3-4가지는 되지 않을까? 하는거에요🤔
물론 안먹는것보다는 먹는게 좋습니다
하
지
만
요즘 과일 채소값이...... 다들 아시죠🤣
파워칵테일에 있는 50여가지 과일 채소를
🍎🍑🍊🍋🍇🥕🥦🍆🥒🥔 장바구니에 담으면,
얼마정도 될까요!??????
50여가지가 아니라 반만 담아도 몇십만원 훌쩍일거에요!
그런데 그걸 [ 한달 내내] 먹을 수 있나요?🤔
✔️파워칵테일은 한달분이 오토십으로 10만원대🥹
거
기
다
모두 아시겠지만
과거엔 토마토 1-2개만 섭취해도
충분한 비타민C 충전을 할 수 있었는데,
토양이 예전보다 많이 피폐해졌고,
빠른 생산을 위해 화학 비료 위주의 농업이 보편화되면서
채소나 과일에 얻는 영양소도 줄었어요.
그래서 5개 이상을 매일 먹어야🙏🏻🙏🏻
그나마 비타민C를 충전을 할 수 있어요
🇩🇪Made in Germany
독일에서 완제품으로 한국에 수입되는
“파워칵테일”속 야채과일향신료는,
각종 까다로운 세계적으로 검증된
유기농인증기관들을 여러곳을 거치고
피엠 전제품은 도핑프리✔️무방부제&무향
안전한 식품입니다.
🏷️특허 마이크로솔브기술로,
지용성 영양소를 수용화시켜
체내에 잔성분을 남지기 않습니다.
🏷️PTC 특허기술로,
막혀있는 세포의 문을 열어
영양성분을 흡수 시켜줍니다.
🏷️내외적으로 세포 수준까지,
영양소가 필요한 순간에 필요한 곳으로
정확히 영양소를 전달합니다.
아침 점심 저녁 잘 챙겨드시고
부족한 영양소들은,
#독일pm영양제 로 건강하게 챙기세요◡̈
독일영양제는 H그룹 시에나 @ajoo,me 와 함께해요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