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o_c_s___
병원에서는 태열이라는데... 더 보기_o_c_s___병원에서는 태열이라는데
엄마 눈엔 아닌 것 같았어요
붉음+건조+오돌토돌+침독까지
뭘 발라도 그대로였어요
라무르에 사진 보냈더니
복합 상태를 딱 잡아주고
우리 아기 맞춤 루틴을 알려주셨어요
처음엔 오히려 더 빨개져서 불안했는데
각질이 투명해지면서 원래 있던 붉음이 보이는 거였대요
믿고 꾸준히 발랐더니
짧은 시간에 이렇게 달라졌어요
덕분에 백일 때 꿀피부로 사진 남겼어요 🤍
아기 피부로 고민 중이라면
카톡 채널 ‘라무르’에서
상담받아보세요
상담은 무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