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전
댓글에 [사탕] 남겨주세요 설탕 없는 사탕이 이렇게 맛있다고? 커피야, 민트야? 🍬 아침에 너무 졸리다고 했더니 신랑이 졸음껌 대신 사다준 사탕인데요, 이거 진짜 요물이에요. 입에 넣자마자 진한 커피향 확 퍼지면서 잠 깨고요, 끝에는...
상큼상큼 🍓🍰❤️ ✨ 한여름에도 편안하고 예쁘게 착용가능한 딸기 원피스 ! 단독 주문시 바로 배송되어요 :)
- 플리츠를 아주 많이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 고를 때 나름 기준이 딱 있는 편인데요😁 뭐 어디나 다 그렇겠지만 주름 패턴이 흔하지 않아 마음에 들었고, 무엇보다 플리츠 특유의 올드한 느낌이 전혀 없어서 좋았어요. 입어보면 가볍고 편하고, 체형...
신고하기
최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