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echeon__leo
아이가 너무 좋아한 네일💅✨... 더 보기heecheon__leo아이가 너무 좋아한 네일💅✨
제가 네일하는 걸 보더니
딸도 해달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붙여줬는데
생각보다 반응이 훨씬 좋았어요〰️
스티커 타입이라서
붙이고 떼면 끝이라 간편하고
물에 닿아도 잘 유지돼서
편하더라구요🙌🏻
근데 진짜 반응 폭발한 건
불 끄면 야광으로 반짝이는 기능✨
친구들한테 자랑하고 싶다면서
밤에 놀이터 가자고 하는 거 있죠😂
아이들 기분전환용으로도 좋고
특별한 날 포인트 주기에도
딱인 것 같아요🤍
📌제품 궁금하시면
댓글에 ”네일“ 남겨주세요🙋🏻♀️
💌팔로우 후 댓글 남겨주셔야 정상 발송됩니다
💖프로필 링크 [120번]에서도 확인 가능해요
🏠프로필 링크 바로가기 @haru._.sailm
#어린이네일 #키즈네일 #네일스티커 #야광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