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di_bakoshop
#검은깨식빵#빵기록... 더 보기udi_bakoshop#검은깨식빵#빵기록
-
어버이날주간이라
하루종일 파이핑해야하는 날,
너무 지루해서
종종 그 틈에 빵을 구웠다.
#발효라는 타이밍이 있어서
꽤 괜찮은 스케쥴이 짜여진다.
내가 좋아하는 것들로 꽉찬 시간이 된다 👍🏻
-
-
르방바게트 반죽은 저온숙성 해놓고
뭔가 굽고 싶어서 만들어 본 검은깨 큐브식빵
생각보다 훨씬 고소하고 부드럽다.
색감도 질감도 맘에 든다.
(파이핑하던 중간이라 손에 색소가 난리네..ㅎ-)
8개 구웠는데 픽업오신 분들께 하나씩 드렸더니
더 기분 좋은 날이 되었다.
-
-
✔️수업 및 주문
네이버, 카톡채널 ‘제이케이크아트‘ 🔎
네이버 리뷰시 문구무료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