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_efn_
“쉐도잉 독학하고 하는데... 💬... 더 보기le_efn_“쉐도잉 독학하고 하는데... 💬
이게 맞는건지 모르겠어요”
제 수업 신청 동기에 가장 많이 등장하는 말이에요.🥺
진도는 안 나가고,
내가 내뱉는 소리에 확신이 없을 때의 그 막막함,🌫️
혼자만 시간낭비. 삽질하는 것 같은 불안감이
너무 싫었던 것 같아요.😢
이 게시물이 여러분의 그 가려운 부분을
시원하게 긁어주는 해결책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쉐도잉은 '양'보다 '기준'입니다.🧭
제대로 된 기준 하나만 세워도 공부의 속도가 달라지거든요.🚀
📍두 가지 모임을 진행하고 있어요!
(프로필 링크에서 신청 및 확인해주세요🔥)
1️⃣ 무료 쉐도잉 스터디: 매달 20~50명 함께 해요.
2️⃣ 리스닝 오픈챗: 이미 300명이 넘는 분들이 매일 뜨겁게 인증하며 공부 중
#영어는세라쌤 #영어쉐도잉
#영어말하기 #영어독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