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ad__tee
옛날 돈까스+쫄면 ♡... 더 보기salad__tee옛날 돈까스+쫄면 ♡
며칠전에 손가락을 다쳐서 계속 밥을 사먹었는데
질리기도 하고 매일 하던일을 안하니
좀이 쑤시더라고요,,🙃
손가락 부목도 좀 적응됐겠다..
맘먹고 돈까스 공장 가동했습니다ㅎㅎ
등심 1kg 만원 초반대에 샀는데
13장 나오더라구요 완전 갓성비👏🏻👏🏻
레시피는 요즘 제가 완전 믿고먹는
다빈님 레시피(@ dabin_table) 참고했어요!
두툼한 일본식 돈카츠도 좋아하지만
가끔 이렇게 얇고 큰, 소스에 푹 적셔 먹는
옛날 경양식 돈까스가 땡겼는데 은근 판매하는 곳도
제품도 찾기 힘들더라구요,,
근데 13장이나 만들어둬서 아주 든든😊
사실 칼질하는 재미로 요리하는데 손가락때문에
더뎌서 좀 답답했지만,,ㅋㅋㅋㅋ
오랜만에 튀김도 잘되고
돈쫄 조합 넘 맛있어서 행복한 저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