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com00
👉링크 댓글 남겨 주시면, ... 더 보기jicom00👉링크 댓글 남겨 주시면,
3초 디엠 발송❤️💌
날씨가 추워 따뜻한 차 많이 마시는데,
데일리로 쓰기 너무편해
겨울철 외출 필수품 이에요 🥰
✅일단 ! 윗부분 통째로 분리! -> 세척 너무 쉽고
✅물이 줄줄 새면 가방에 넣기 불안한데-> 아무리 흔들어도 안새요
✅무거우면 안쓰게 되는데 -> 정말 가벼워요
윗부분이 통째로 분리가능‼️
구조도 단순해 세척이 정말 쉽고
식세기 마구 넣어도 돼요 ( 뚜껑만 빼구요 )
뚱뚱하면 손으로 잡기 힘든데, 슬림해 그립감 좋고,
보온·보냉력 최대 6시간! 오전에 담아온 아아
오후 까지 얼음이 살아있어요 !🥶
6새월 매일 사용했는데, 겉면 파우터 코팅이라
스크래치 잘 안나서 관리도 편해
정말 매일 쓰게 되는 텀블러에요 😘
날씨 추워 따뜻한 보리차 아이들 많이
담아 주는데 , 작은사이즈 가지고 다니기
가볍고, 책가방 옆구리에 쏙쏙 잘 들어가는 사이즈라
정말 추천 드려요 🙌🏻
백화점 정가 비싼데 1만원대 최저가 공구!
온가족 텀블로 세척쉽고, 예쁘고 , 가볍고, 보냉력 짱짱한
이탈리아 에서 온 AM텀블러로 바꿔주세요‼️🥰
⠀
⠀
AM 텀블러
-윗부분 통째로 분리가능! 세척이 너무 쉬워요
- 위생적인 304 스테인리스 스틸
- BPA 프리! 젖병에도 사용하는 안심하고 쓰는 트라이탄소재
- 6시간 유지 보온/보냉
- 거름망 일체형이라 얼음 입안에 안들어오게 걸려주고
-찻잎도 깔끔하게 걸려줍니다
- 이중진공구조로 결로 현상 방지!
- 겉면 파우터 코팅으로 스크래치 방지!
- 바닥 실리콘 마감으로 미끄러 지지 않아요
⠀
⠀
📍옵션
- 440ml 작은 사이즈 (오렌지 , 스카이 , 라벤더)
- 530ml 큰사이즈 (아이보리 ,핑크, 민트)
⠀
큰사이즈는 성인 추천 작은 사이즈는 아이들 추천드려요
큰거 작은거 둘다 있음 상황에 맞게
요긴하게 잘 쓰실 거에요 🥰
아무리 쓰기 좋은 텀블러라도 너무 비싸면
온식구들꺼 구매하기 부담스럽기도 하고 , 아이들 잃어버리면
너무 속상한데, 가성비까지 만족 스러운
AM텀블러 절대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