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je_rabfit_
팔로워 2,960명
오픈 1일전 주니어패션

새제품

6/24(수) 오전 10시 오픈
jeje_rabfit_ 플리마켓 D-2 다들 캘박해놨쥬?🥹 댓글 보니 2-300명 정도 오실것 같은데 이왕 오시는거 새제품들도 저렴하게 가져가시라구 고터 도도 또 털어왔어요 사장님이 감사하게도 도매가로 주셔서 기분 째짐🤍 다른 n차 제품들도 사비 탈탈 털어서 구매중 좋은 일에 쓰이는 만큼 아깝지 않습니다 얼른 만나자 멤바들🔥

6일 전

새제품 공구 피드현황

6일 전

플리마켓 D-2 다들 캘박해놨쥬?🥹 댓글 보니 2-300명 정도 오실것 같은데 이왕 오시는거 새제품들도 저렴하게 가져가시라구 고터 도도 또 털어왔어요 사장님이 감사하게도 도매가로 주셔서 기분 째짐🤍 다른 n차 제품들도 사비 탈탈 털어서 구매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