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전
플리마켓 D-2 다들 캘박해놨쥬?🥹 댓글 보니 2-300명 정도 오실것 같은데 이왕 오시는거 새제품들도 저렴하게 가져가시라구 고터 도도 또 털어왔어요 사장님이 감사하게도 도매가로 주셔서 기분 째짐🤍 다른 n차 제품들도 사비 탈탈 털어서 구매중 ...
20만 원짜리 오마카세 코스 마지막에 나오던 디저트 드디어 알아냈는데 바로 이거더라고요? 뜯자마자 풍미가 폭발하고 안은 크리미하게 녹는데 진짜 한 입 먹으면 멈출 수가 없을 정도예요 집들이 온 손님들한테 슬쩍 꺼내놨더니 다들 순식간에 다 먹고 센...
신고하기
최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