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b2seo
뚱뚱하다고 셔링 블라우스 포기하셨나요?... 더 보기onb2seo뚱뚱하다고 셔링 블라우스 포기하셨나요?
아니면 블라우스만 입으면 괜히 아줌마 같아질까 봐 옷장 앞에서 망설이셨나요? 😭
저도 특히 셔링 들어간 옷은 괜히 더 부해보일까 걱정했거든요.
근데 이 블라우스는 허리 라인을 자연스럽게 잡아줘서 입는 순간 훨씬 날씬해보였어요✨
여기에 찰랑찰랑~ 시원하게 떨어지는 블랙 스커트까지 매치해주면
입는 순간 -5kg 분위기 완성🖤
군살은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는데 분위기는 더 우아해보이더라구요☺️
뚱뚱하지만, 우아함까지 포기하고 싶진 않잖아요🤍
댓글에 “우아” “여름” “블라우스” 댓글 남겨주시면 셔링 블라우스 + 찰랑 스커트 링크 보내드릴게요🫶
우리끼리 우아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