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mi_eui.j
-... 더 보기rami_eui.j-
눈은 반쯤 감겼지만
네! 식사 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앉아서 12시간 넘게 먹기만 했던 비행기에서
이번에도 효소덕을 톡톡히 봤잖아요!👍
기내의 낮은 기압 특성상 위장내 가스를 팽창시키고
복부 팽만감이나 속 더부룩함이 심해져요
위와 장의 운동성(연동운동)이 떨어져
소화속도가 느려지기도 하구요
나이가 들면서 효소가 부족해 느끼는 증상과도 딱!
똑같아요🙊
이럴땐 필요한게 바로 효소에요!
졸려서 눈도 못뜨면서도 뭐하나 안빼고 싹 다 챙겨 먹었는데 😝
더부룩하거나 가스차는 느낌없이 잘~왔어요💚
소화가 안되서 배,가슴이 항상 답답해서 잘 못먹고
체해서 탈나고, 두통 생기고🤢
이런 악순환들이 삶의 질을 굉장히 떨어뜨려요
식후 1포, 300원대 착한가격!
🏅🇮🇹 유기농 이탈리아 파로를 발효한 건강한효소🌾
챙겨드셔보세요!
이런 불편함들이 싹~사라지니까 하루하루가 편해지실꺼에요🫶
그리고 부모님들은 효소활성화가 현저히 낮아
밥,빵이 소화가 잘 안된다고 하셔서
죽이나 부드러운 음식을 선호하시잖아요
효소 선물해보셔요!
너무너무 좋아하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