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chermalf
두 번째 칠앤코지 모임🌿... 더 보기teachermalf두 번째 칠앤코지 모임🌿
칠앤코지는 사소한 휴식의 순간들을 함께 쌓아가는 우리만의 아카이브 같은 곳이에요. 일상의 작은 쉼을 알아차리고, 기록하고, 나누며 천천히 느린 행복의 순간들을 차곡차곡 함께 쌓아나가는 곳🍀
대단한 무언가를 하지 않아도, 좋은 공간에서 차 한 잔을 마시고 나다운 쉼에 대해 이야기하고 건강한 저녁밥상을 함께 나누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따뜻한 시간이 될 수 있지 않을까요?
비슷한 결을 가진 사람들과 편안하게 연결되고 싶은 마음을 담은 “칠앤코지의 두 번째 만남”
📅 6월 28일(일) 오후 4시
📍 남산목 & 봄날요리시를쓰다
☕️ 푸릇한 정원카페에서 차 한 잔
💬 나다운 쉼에 대해 이야기하며 소소한 담소
🥗 건강한 저녁밥상 함께 나누기
느긋한 일요일 오후 함께할래요? 🌷
📩 참가 문의는 DM @lifeinspiredwithjuh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