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전
유기농계란은 너무 비싸니까 솔직히 못 사먹었거든요? 근데 이건 가격까지 착하니까! 온 가족이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우리 아이 먹일거라 조금 유난스럽게 골랐어요 저도 항상 난각번호 1번 계란 찾아다녔거든요💛 그러다 발견한 유기농계란! @_yo...
/ @aa.vibe 마음에 쏘옥 들었던 코디, 여유있는 핏의 골지 반팔 가디건이에요 오픈해서도 클로징해서도 예쁘더라구요ㅎㅎ 여름2차 오픈예정인 썸머 끈나시와 코디했는데 찰떡,,♡ 🍉summer vibes 1st drop • 썸머 골지 가디건...
신고하기
최근 검색